[NaverBlog] 세부 여행 코스 오캐모투어 오슬롭 캐녀닝 모알보알 남부투어 로컬페이지 후기

원글 페이지 : 바로가기

세부 여행 코스 오슬롭 캐녀닝 모알보알 오캐모투어 후기 안녕하세요, 숩숩이에요! 필리핀 세부 여행 오슬롭, 캐녀닝, 모알보알 하루 만에 즐기고 왔어요 지난번 여행 때 세부 남부 투어를 1박 2일로 다녀왔었는데, 이번에는 그렇게 가기에는 시간이 부족해서 하루 만에 남부 투어를 다 할 수 있는 로컬페이지 오캐모투어 다녀왔답니다! 사실 다른 투어 업체도 많은데, 로컬페이지 또 선택한 이유는 지난번에 너무 만족했기 때문인데요 1️⃣ 베이스캠프가 깔끔하고 예뻐서 중간에 휴식하기 좋고, 밥도 맛있었음! 2️⃣ 가이드분 한국어 잘하고 웃기고 친절함, 그래서 이번에 또 같은 분으로 신청! 3️⃣ 세부 유일 온수 샤워실 있는 베이스캠프! 위 세 가지 이유로 저는 또 세부에 왔고, 로컬페이지를 선택했답니다! 세부 남부 투어 올인원 일정 (오캐모투어) ▽ 세부 자유여행 필리핀 현지 여행사 로컬페이지의 캐녀닝 알레그리아 코스와 오슬롭 고래상어 워칭 투어 세부 자유여행 필수코스인 캐녀닝 바디안 풀코스와 모알보알을 함께 묶어서 여행하는 액티비티 상품입니다. 일행들과 함께 즐겨서 즐거움이 배가 되는 캐녀닝은 잊을 수 없는 여행 일정이랍니다. 모알보알 스노클링 투어로 바닷속 물고기와 거북이 친구들을 만나 보세요. 고프로와 장비까지 무료 대여, 식사,차량 픽업샌딩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site.naver.com 그럼 세부 오슬롭, 모알보알 가와산 캐녀닝 올인원 패키지 후기 알려드릴게요 세부 남부 투어 원 데이 코스 한눈에💕 05:00 오슬롭 도착, 고래상어 스노쿨링 07:00 이남바칸 폭포 09:00 베이스캠프 조식 10:00 가와산 캐녀닝1,2,3 13:30 베이스캠프 점심 14:30 모알보알 호핑투어 (바다거북이, 정어리 떼 스노클링) 16:30 베이스캠프 샤워 후 숙소 출발 오캐모투어 여행 코스 세부 남부를 하루 만에 즐길 수 있는 오캐모투어 세부 여행 코스 요약해 볼게요! 세부 여행 코스 중 남부 투어를 하루 만에 할 수 있는 오캐모투어 코스는 1) 오슬롭 고래상어 스노클링, 2) 투말록 폭포 (*물부족 이슈로 이남바칸 폭포로 대체!) 3) 베이스캠프 브런치 4) 캐녀닝 5) 베이스캠프 점심 6) 모알보알 스노클링 이렇게 진행되었어요! 그럼 코스별로 어땠는지 후기 알려드릴게요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는 줄을 서지 않아도 되는 패스트트랙이 추가 비용 없이 포함되어 있어서 대기 없이 바로 안전 교육받고 고래상어투어 시작했어요 패스트트랙 없으면 후기 보니까 너무 오래 기다리던데.. 부디 패스트트랙 있는 상품으로 가십쇼! 작은 배를 타고 나가서 30분 정도 고래상어 와칭 시간이 있습니다. 고프로를 대여해 줘서 수중 촬영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참고로 햇빛 너무 뜨거우니까 배 위에 오래 있지 말고 물에 빨리 들어가세요 샤워공간은 작지만 로컬페이지 전용으로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북적거리지 않고 우리 팀끼리 민물 샤워 가능했습니다. 이남바칸 폭포 민물 샤워 후, 이남바칸 폭포로 이동했어요! 타잔 점핑도 할 수 있었고 폭포수 마사지도 가능한 곳 이었는데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시원하고 프라이빗한 느낌이 들었고 재밌었어요! 브런치 (@로컬페이지 베이스캠프) 새벽부터 이동했기 때문에 세부 여행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투말록 폭포 체험까지 다 해도 오전입니다. 9시에는 브런치를 먹었는데, 컵라면이랑 밥 김치 등으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고 망고도 같이 먹어서 동남아 온 느낌 확 나고 좋더라고요! 장비 착용하고 이제 캐녀닝하러 고고! 캐녀닝 세부 캐녀닝 코스는 우선 짚라인부터 타고 시작합니다. 사실 선택사항이라 안타도 되는데, 생각보다 안전하고 재미있어서 키 158cm인 저도 무리 없이 탔습니다! 성인이면 무조건 가능하고, 어린이들도 재미있게 탈 수 있을 거예요 캐녀닝은 다양한 높이에서 점프할 수 있어요 2m, 4m, 6m, 8m, 10m… 모두 선택해서 할 수 있고 저는 8m부터는 무서워서 못 뛰고 그전까지 뛰어서 시원하게 놀았어요! 슬라이드도 탔답니다. 가이드분들이 1:1로 따라다니면서 핸드폰으로 사진 찍어주시고, 고프로로도 찍어주셔서 사진 거의 700장 넘게 남았어요! 못생겨서(?) 사진이 이쁘게는 안 나왔는데 이유는 입술색이다 사라져버림! 부디 착색 기능 좋은 틴트를 챙겨가세요 타잔 체험이나 워터슬라이드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탈 수 있어서 실컷 캐녀닝을 즐겨주었습니다. 캐녀닝은 3시간 정도 걸리고, 은근히 체력 소모가 있어서 중간에 군것질 타임일 때 당 충전 꼭 하시길 바랍니다! 점심 (@로컬페이지 베이스캠프) 캐녀닝 끝나고 이제 기운이 좀 없어질 즈음 베이스캠프에서 필리핀 현지식 도시락을 먹었는데 제 입맛에 딱 맞아서 리필해달라고 할 뻔한 건 안 비밀 모알보알 호핑투어 모알보알 호핑투어 코스는 바다거북이 스노클링, 정어리 떼 스노클링 2코스로 지난번에 왔던 1박2일 패키지와 달리 페스카도르섬 스노클링이 빠졌더라고요 원 데이 스케줄이라 빠진 것 같은데 그래도 이미 충분히 물놀이를 많이 해서 아쉽지는 않았어요! 거북이 사진도 찍고 정어리 떼 스노클링도 즐겨주었습니다! 온수 샤워 다시 베이스캠프로 돌아와서 샤워 간단하게 때리고 숙소로 갔습니다! 가는 길 축축하면 기분 나쁜데 세부에서 유일하게 온수 샤워 가능한 베이스캠프라서 매우 뽀송해졌답니다. 샴푸, 바디워시, 드라이기 있고 젖은 옷 넣을 수 있는 비닐봉지도 있어요! 세부 오캐모투어 후기 가격 ⭐⭐⭐⭐⭐ 일단 1박2일 세부 남부 투어에 비해 훨씬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어요 올인원 남부 투어가 예약금 3만 6천 원에 잔금이 7700페소(약 140달러)였고, 지난번에 갔던 1박2일 세부 남부 투어는 예약금 7만 2천 원에 잔금 1만 페소(약 182달러) 라서 훨씬 가성비 있게 투어할 수 있어요 시간 절약 ⭐⭐⭐⭐⭐ 여행을 이번엔 짧게 가서 남부에서 1박2일 있기가 어려웠는데 다행히 원 데이로 올인원 세부 남부 투어 하니까 시간 절약되어서 좋았습니다! 체력 ⭐⭐⭐⭐ 물놀이를 아침부터 계속하기 때문에 좀 피곤하거든요? 그래서 꼭 배 안 고프더라도 로컬 페이지 베이스캠프에서 주는 브런치랑 점심을 챙겨드시길 바라고 이동시간에 틈틈이 졸면서 가시길! 하지만 키 158cm 44kg인 약골인 저도 너무 잘 즐기고 왔다는 점~! 예약 링크도 남겨둘게요~ *참고로 아래 링크로 예약하셔도 저한테 돌아오는 것은 없습니다. 세부 올인원 남부 투어▽ 세부 자유여행 필리핀 현지 여행사 로컬페이지의 캐녀닝 알레그리아 코스와 오슬롭 고래상어 워칭 투어 세부 자유여행 필수코스인 캐녀닝 바디안 풀코스와 모알보알을 함께 묶어서 여행하는 액티비티 상품입니다. 일행들과 함께 즐겨서 즐거움이 배가 되는 캐녀닝은 잊을 수 없는 여행 일정이랍니다. 모알보알 스노클링 투어로 바닷속 물고기와 거북이 친구들을 만나 보세요. 고프로와 장비까지 무료 대여, 식사,차량 픽업샌딩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site.naver.com 로컬페이지 카카오톡은 여기! 남부 투어 비교 (1박2일 vs 원 데이) 1박2일 남부 투어랑 원 데이투어 비교한 표도 있어서 본인 일정에 맞게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첫 세부 여행이시라면, 그리고 시간이 넉넉하시다면 1박2일 패키지로 여유롭게 세부 남부 투어 해보셔도 좋을 것 같고 저처럼 첫 번째 방문이 아니고,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오캐모투어 올인원으로 즐기는 거 추천드려요! 오슬롭 필리핀 세부 오슬롭 Moalboal Moalboal, 세부 필리핀 카와산 팔스 Alegría, Cebu, 필리핀 오늘은 세부 여행 오슬롭 캐녀닝 모알보알 하루만에 올인원으로 다녀온 오캐모투어 후기 전달드렸습니다! 참고해서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숩숩자매즈, 오늘도 여행! Copyright ⓒ 숩숩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준히 여행 관련 포스팅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