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오사카 여행 1일차 후기 토롯코 열차 이코카 교통카트 내돈내산 후기

🤍두근두근 도이의 오사카 여행기 🤍 오사카 여행 1일차 후기 토롯코 열차 이코카 교통카트 내돈내산 후기 ▫️오사카 여행 1일차 후기 1탄▫️ 입국절차, 라피트 표, 오사카 주유패스 받는 곳 토롯코 열차탄 후기!! 저는 4월 22일에 가서 아직 코로나 관련한 pcr검사 결과를 가져 갔어야 했어요!!! (출국전 72시간 안에 음성 판정된 검사 결과 종이를 가져가야 해요!!!) 저는 부산이라 씨젠의료제단 에서 6만 5천원을 주고 이틀전에 검사를 받아 가지고 갔어요ㅠㅠㅠ( 이거 없었으면 출국 안될 뻔) 비행기를 열심히 타고 드디어 간사이 공항에 도착했어요!! ( 제주에어는 제 2 터미널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처음엔 길을 엄청 해맸어요!! (4년전 여행에서는 제 1 터미널에 내렸었거든요) 그래도 어찌어찌 잘 찾아간!!! 간사이 공항 제2터미널에서 오사카 주유패스를 받아야 하는데! 처음 오시는 분들은 잘 모를 수 있어요!! 이렇게 파란색 간판이 있는 곳으로 가야 합니다! 저희는 제발 줄이 없기를 바랬는데 이미 엄청나게 줄이 서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사실 여기서 안받고 난바역에서 받았어요!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으로 갈라면 라피트 표도 받아야 하는데 저희는 비교적 줄을 많이 서지 않았어요! ( 많은 사람들이 표를 받는 곳 젤 왼쪽에 줄을 서서 받으면 된답니다) 열차는 오래 기다리지 않았는데 빨리와서 좋았어요!!!! 기차 모양이 졸귀!! 기차가 오는 시간은 전광판에 표시가 되고 시계도 있으니 참고하기 좋아요!!! 열차안 좌석에 앉기 전에는 캐리어를 들어가기 전 보관함에 나둬야 하는데 고정 시키는 스프링이 길게 있어서 캐리어 손잡이를 고정하고 열쇠로 잠근 후 가지고 있다가 도착하면 열쇠를 가져가서 풀고 캐리어를 들고 내리면 된답니다! 열차가 출발하기전 두근두근 한컷!!! 성슈가 여행 과 인스타그램을 위해서 구매한 캐논 카메라! R 10 인데요! 여행내내 완전 유용하게 썻어욤!! 음식 사진, 배경 등등 왜 카메라를 사는지 알겠더라구요! 오사카 난바역으로 가는 예쁜 풍경을 찍어 봤어요!!! 일본은 먼가 시골에는 무섭게도 사람이 안보이는데 우리나라 시골도 똑같은듯 난바역에서 내려서 이코카 카드를 수령하고 충전도 했어요!! 핑크색 기계를 찾으면 됩니다. 이렇게 엔을 넣고! 이코카 카트 발급 완료!!!! 넉넉하게 충전을 완료 했는데 다른 역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니 참고! 오사카는 어딜가든 자판기가 많은데요 전에는 복숭아물이 자주 보였던거 같은데 이제는 없더라구요? 싹 바뀌긴 한거 같아요! 오사카 여행 내내 묵은 숙소는 레드루프 인 & 스위트 오사카 니혼 바시 인데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숙소도 괜찮았어요! 오전에는 캐리어만 맡기로 체크인 했답니다. 레드루프 인 & 스위트 오사카 니혼 바시는 도톤보리 시내쪽에 있어서 여행 다니는 내내 편했어요! 4년 전에는 신오사카 역에 묵었는데 이번이 더 편했답니다. 로비에는 이코카 카트 충전, 환전이 가능한 기계가 있길래 오오 했는데 알고보니 우리나라 돈을 써야 하더라구요! 이미 환전을 해서 저희는 쓸 필요가 없었어요! 레드루프 인 & 스위트 오사카 니혼 바시 간판입니다! 레드루프 인 & 스위트 오사카 니혼 바시 2 Chome-7-9 Nipponbashi, Chuo Ward, Osaka, 542-0073 일본 레드루프 인 & 스위트 오사카 니혼 바시에 체크인을 하고 나서는 시장을 지나갔어요! 오사카 시장의 풍경!!!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어요!!! 복고양이는 오사카를 가기 전부터 사고 싶었는데 시장에 파는 곳이 있어서 미리 점 찍어 놨어요! 이 가게는 4박5일 마지막에 마음에 드는 복고양이를 구매해서 공방으로 들고 갔답니다( 돈을 불러줬으면 하는 마음) 그리고나서 교토를 가는 열차를 탔는데 밀크티를 먹었는데 양은 적었는데 그래도 맛있었다!! 호록호록 조끔씩 먹기!! 드디어 토롯코 열차를 탈 수 있는 역에 도착을 했다!!!!!!! 토롯코 열차는 단풍을 구경하는 열차로 유명한데!! 우리는 여름에 방문했기 때문에 비교적 빡세진 않았다!! 토롯코 열차의 역도 전체적으로 이뻐서 사진도 다양하게 찍어서 남겼다!! 교토의 날씨가 정말 좋아서 그림자 사진도 한컷 찍어 보았다!!! 우리가 토롯코 열차를 탄 칸은 5번 이였는데 타기전에 한컷 찍어보았다!!! 자리를 인터넷으로 미리예약을 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우리는 가서 예매했어서 제일 인기있는 칸은 못탔지만 이날은 바람이 차가운 날이여서 위까지 뚫려 있는 칸은 완전 감기 걸릴 것 같았다!!! 크 다행인건가 토롯코 열차가 들어오는 모습!!!! 옛날 열차 느낌이 너무 정감 있었다!! 운치있는 토롯코 열차 들어오는 모습!! 토롯코 열차 내부는 이렇게 창문이 자리마다 크게크게 있고 마주보게 앉늠 형태이다 탈때는 생각보다 사람이 없는 것 같았는데 출발 전에는 사람이 많아서 오오 그래도 많이 타는구나!! 했다!!! 트트트 – 트트트 – 트트- 열차가 지나가는데 밖의 풍경이 황홀해서 뛰어 내리고 싶었다!!! 토롯코열차의 풍경은 가을에 오면 정말정말 이쁠 것 같았다!!! 왜 이렇게 가을에 많은 사람들이 가고 매진이 되는지 알 것 같았다!!!! 오사카 여행을 와서 하루는 도쿄에 있자고 해서 첫날 갔는데! 둘째날 갈걸 그랬다… 교토는 너무 가게든 맛집이든 5시, 4시에 문을 닫아서 ㅠ 너무 힘들었다.. 갈꺼면 아침 일찍 가는게 이득이다ㅠㅠㅠㅠ!! 비행기가 오전이라면 도쿄는 그날 가지마라!! 마지막으로 너무 이쁜 도쿄 풍경 사진으로 마무리!! 오사카 여행기 2탄도 곧 올려유!!